로마 스토어에서 나를 사랑하는 새로운 경험을 만나세요!

비밀배송

포장부터 무인택배함까지, 아무도 모르게

3,000원 가입쿠폰

회원가입 쿠폰, 0원부터 시작하는 혜택

맞춤 사은품

정말 필요한 상품만 사은품으로 드려요

후기 감사 쿠폰

후기 작성시 5% 할인 쿠폰 지급

이번달의 Pick

로마 글로스 이지핏을 통해 더 쉬운 오르가즘을 만나보세요

#로글이

#로마글로스이지핏

#여성토이

#쉬운

#오르가즘

새로 나온 제품

로마 파우더 오일프리로 쉽게 홀 관리를 하세요

#파우더링

#스프레이

#리필

쉽고 빠른 파우더 스프레이

로마 파우더 오일프리

에디터의 글

성인용품 전문가, 로마 에디터의 글을 만나보세요

글쓰는 하이

글쓰는 하이

한마디 문장의 힘을 믿어요. 조금 더 사랑스러운 세상을 위해 사랑하고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에디터 글 보기

초심자를 위한 🙆🏻‍♀️ 여성 성인용품 입문북

오르가즘…😳그거 누구의 이야기인가요? 떠나간 나의 오르가즘을 찾기 위한 긴 여정에 로마가 함께할게요👩🏻‍🔬 초심자를 위한 여성 성인용품 입문북! 5분만 투자하면 나에게 꼭맞는 토이를 찾을 수 있답니다.

우머나이저 제품 각기 비교 👩‍🔬 후기까지 싹-

여성 오르가즘의 혁명은 우머나이저에서 시작되었다. 여성 불감증을 해결하기 위해 한 독일의 부부는 수많은 연구 끝에 우머나이저를 탄생시켰다. 우머나이저 원리, 제품 비교, 생생한 후기까지 만나보자.

공장장 그레이

공장장 그레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품을 만들어 왔습니다. 로마 제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에디터 글 보기
별거 좋아하는 브래드

별거 좋아하는 브래드

남들이 하지 못했던 다양한 플레이, 제가 직접 한번 해보겠습니다

에디터 글 보기

초간단 홀 관리법😉 로마 드라이스틱

남성용 마스터베이터의 빠르고 간편한 건조! 이제 로마 드라이스틱으로 시작하세요. 홀 세척 후 로마 드라이스틱을 꽂아만 두면 1시간 내로 빠르게 건조된답니다.

Loma, Love myself

로마 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세요

그대로 옮긴 후기

로마 스토어에서 그대로 Ctrl+C,V를 한 리뷰를 만나보세요

저에게 신세계를 선사한 첫 저의 반려토이 입니다 ㅎㅎ 사실 기대안하고 반신반의한 상태로 샀는데 처음 사서 사용해보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생각보다 소음도 작고 느낌도 정말 좋아요 ㅠㅠㅠ 손으로 하던 제가 바보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가끔 버튼이 어디있는지 몰라서 더듬더듬 할때도 있지만 익숙해지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사용하다 보면 약간 열이 올라서 따뜻해지는데 그점도 좋은것 같습니다!..그리고 구매창에는 콘돔도 이벤트로해서 주신다고했는데 따로 안온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안챙겨주셔도 됩니다. 사실 안와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ㅋㅋㅋㅋ 인스타에서 혹해서 사긴 했지만 저는 만족 입니다 🙂

로마 글로스 이지핏

최고의 조임 입니다. 어느곳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압박입니다. 상세설명 그대로입니다 정말 새끼 손가락 살짝만 넣었는데 바로 들어올려지고 흡입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강력 추천 합니다.

로마 캔들 그랩

무슨일이에요 ㅠㅠㅠ 깔쌈하고 귀여운외관에 그렇지 못한 발칙한 자극이라니.. 최고에요…!

로마 글로스 이지핏

로마에서 나온 자체 제작 신상이라길래 신나서 예약주문을 했어요! 남친도 나중에는 지쳐하던 와랄랄라를 기계가 대신해준다니 이거 완전 혁신 아닙니까!?

로마 글로스 이지핏

일단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동봉된 사용방법도 일러스트가 굉장히 잘 나와있어서 사용하는데 어려움도 없었구요 🙂 사용 시 적절한 진동과 더불어 온열감 있어 감각을 깨우기에(?) 좋습니다ㅎㅎ 또한, 진동세기 조절을 다양하게 할 수 있는 부분과 휴대성이 좋으나 진동으로 인한 소음이 있는점, 얇은 사이즈의 입구로 인해 클리 위치에 맞게 기구를 놓는데 시간이 걸리고 연습이 필요하다는 점이 살짝 아쉽네요 그외에는 너무 만족합니다👍 로마스토어 첫 이용인데 조만간 다른 기구들도 구입하러 재방문 할 것 같네요ㅎㅎ 잘 쓰겠습니다

로마 글로스 이지핏

요거 시리즈는 1개 빼고 다 가지고 있네요…
제일 기본인 하얀색과 보라색이 젤 낫구나 했는데… 갠적으로 얘가 젤좋네요 완전 리얼한 느낌이네요 시리즈 다 사믄서 뭔가 조금은 아쉽네 했는데 허니는 진짜 그런 느낌없이 리얼한느낌 그대로네요!! 이거 시리즈 이정도 샀는데 스틱 하나라도 서비스 주셔야되는거 아닌가요?ㅋㅋ

로마 캔들 허니

남자친구한테 선물하면서 한번도 써보지 않아서 입문용으로 괜찮을까.. 많이 고민하다가 가격대도 괜찮은거같아서 구매했는데 좋다고 하네요~ 장점은 말랑한 실리콘 재질이라 아픈 자극 없이 부드러운 느낌으로 감싸주는 느낌이고 포장 박스에도 굉장히 신경쓰신거 같아요!! 구매 후 박스를 버려버리는게 아니고 보관용으로 쓸수있는 서랍형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지퍼백 동봉되어 있는것도 좋구요. 링도 써봤는데 링 쓰는 거 보다는 손에 약간 힘 주고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굳이 단점 뽑자면 좀 오래 사용하고 익숙해지면 자극이 덜 할거 같아서 퓨어보다는 더 자극이 있는 다른 제품 구매하지않을까 싶어요! 다음 번엔 남자친구가 아닌 제 거 사러 방문하겠습니다!! 🙂

로마 캔듈 퓨어

약간 비싼가? 싶기도 할 수 있겠지만 오나홀 쓸거면 걍 닥치고 써야하는 제품임. 습기 제대로 제거 안하고 오래 쓰다보면 오염이 될 수 밖에 없음 빠르게 습기제거 가능하고 전자렌지 돌려주면서 사용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수있어서 적절한 가격이라고 봄

로마 드라이스틱

쉬운 오르가즘이라는 표현을 써주셨는데 정확합니다 ㄹㅇ 간편하고 쉽게 저도 울고 아래도 울고있습니다,, 발열이 생길만큼 오랜시간 사용할필요도 없이 즉각적으로 반응이 와서 즐긴 시간만큼 넋놓고 현자타임을 보내야합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패키징이 너무 예뻐요 센스있는 구성이라 좋았고 특히 동봉된 사용설명서가 정말 재미있고 알찼습니다.

로마 글로스 이지핏
이메일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